티스토리 뷰

SES 출신의 가수 슈가 큰 논란을 겪은 뒤 현재는 두문불출 상태이고, 같은 멤버였던 유진과 바다가 그녀의 복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한 때 SES라는 걸그룹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슈가 왜 이렇게까지 어렵게 살고 있는지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슈 프로필
슈 본명은 유수영입니다. 슈 나이는 1981년생이며 슈 키는 162cm이지요. 슈 국적은 제일교포 출신의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데뷔는 1997년 SES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슈는 롯데월드에 방문을 했다가 SM 직원에게 길거리 캐스팅되었습니다. 슈는 SES로 데뷔를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농구선수 출신의 임효성과 결혼 이후 자녀들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면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슈 남편 임효성
슈 남편 임효성 나이는 1981년 7월 31일생입니다. 임효성 키는 180cm이며,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한 후 2004년 드래프트 1라운드 3순위로 SK 나이츠에 입단을 했고, 약 10년간 프로농구 선수로 활약을 했습니다.

임효성은 주전 멤버로 활약하기보다는 저니맨으로 활약을 했고, 2013 시즌 종료 후 공식적으로 은퇴발표를 하면서 조용히 선수 생활을 마감했지요.

슈 남편 임효성 결혼
슈와 임효성은 2009년 처음 열애설이 터졌고, 슈가 강심장에 출연하여 임효성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0년 4월 11일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식 당시 슈는 임신 5개월 속도위반이었습니다.

슈와 남편 임효성 사이에는 아들 한 명과 쌍둥이 딸이 있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함께 출연을 하면서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슈 도박 논란
여러 예능에 출연을 하며 방송 활동을 꾸준히 해왔던 슈가 갑자기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유는 도박 논란 때문입니다. 2018년 8월 한 언론사에서 <해외 국적을 소지하고 있는 1세대 유명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수억 원대 사기 및 불법 도박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보도를 했지요.

 


처음에 슈는 부인을 했으나, 같은 걸그룹 멤버였던 유진이 지목되어 오해를 받으면서 본인의 도박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슈는 파라다이스 그룹 소유의 워커힐 카지노에 출입하여 거액을 빌렸다가 갚지 않아서 고소를 당했는데요. 슈가 도박으로 잃은 금액은 수억 원대로 보고 있는데, 고소를 당한 금액은 도박자금으로 3억 5천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은 것 그리고 2018년 6월 초 2억 2천만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모든 방송에서 퇴출 이미지에도 심각한 손상을 입게 됩니다.

 


슈 남편 임효성 이혼 루머 이유
슈 남편 임효성은 슈 도박 혐의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습니다. <아내를 아는 분들은 누구나 잘 아시겠지만 워낙 순수해서 물정이 어둡고 꼬임에 넘어가곤 하는 경향이 있다. 다만 아이 셋을 키우며 최근 육체적 피로가 극도로 심했고 연예 활동의 기복 등으로 스트레스가 많았다. 실수를 저질렀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돈을 갚지 못한 이유는 남편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돈을 변제할 상황이 안 되었기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슈가 도박으로 돈도 많이 잃었고, 남편 임효성의 사업까지 힘들어지면서 슈의 이미지는 최악으로 떨어졌다고 할 수 있지요.

도박 사건 이후 두 사람이 이혼을 했다는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혼을 했다는 사실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혼은 하지 않았고 이미 몇 년 전부터 별거 중이라는 사실만 알려졌지요. 그리고 지난해 12월에는 임효성 개인 SNS에 기분이 너무 좋다. 다시 행복 모드 사랑해 삼 남매>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행복한 가성 생활을 암시하기도 했지요.

 


슈는 현재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는 등 다시 재기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SES 멤버들도 옆에서 힘이 되어주고 응원을 많이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슈가 다시 재기를 하고 방송에 출연을 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겠지만 삼 남매를 생각해서라도 앞으로 열심히 살아서 재기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