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가이슈

아이가다섯 신혜선 연두커플

카르타이밍 2016. 6. 28. 15:54

신혜선은 아이가 다섯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동안 꾸준히 여러 작품을 했지만 지금처럼 인기를 얻었던 적도 없었던 것 같다. 신혜선에게는 지금이 전성기이며, 앞으로가 무척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신혜선 프로필

신혜선 나이는 1989년생이다. 신혜선 키는 171cm이며 현재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이다.



신혜선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며, 데뷔는 2013년 KBS 드라마 <학교 2013>을 통하여 데뷔를 했다. 신혜선 몸매도 너무 예쁜 것 같다. 큰 키에 선한 인상 늘씬한 몸매가 신혜선의 장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신혜선 검사외전

신혜선은 아이가 다섯에 출연을 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그녀가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 키스신이 있다는 것이 화제가 되었다.


강동원의 경우 대부분의 여자 연예인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배우 중의 하나라고 강동원과 러브신을 찍는다는 것 자체만으로 큰 영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신혜선은 영화 검사외전에서 강동원과의 키스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했다. <원래 없었던 신인데 갑자기 생긴 거라서 좀 죄송하다. 강동원이 키스신이 많지 않은 배우인데 내가 갑자기 튀어나와서 키스신을 찍었으니 미안하다. 긴장이 됐는데 덤덤한 척 했다. 오히려 내가 더 좋아하면 부담스러워 할까봐 그랬다.


<속으론 뭐야 이게? 라고 좋아했다. 다 같은 마음 아니겠냐? 영화관에서 야유가 엄청 나왔다고 들었다. 그때 기억이 필름 끊긴 것처럼 기억이 잘 안난다>라고 고백을 했다.



신혜선 성훈 연두커플

신혜선은 아이가 다섯에서 연두커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인공 안재욱과 소유진 커플보다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김상민(성훈), 이연태(신혜선)커플이 이처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두 사람의 사랑에 가슴 설레이는 썸이 많이 있다는 것이다.



김상민이 연두라고 부르는 이연태(신혜선)은 참 쑥맥의 여성이다. 얼굴도 참하게 예쁘고 초등학교 교사라는 직업을 가졌는데, 남자 앞에서만큼은 누구보다 쑥맥이고, 연애 역시 너무나 서툴다.


반면 김성태는 프로골퍼로 골프 실력도 으뜸, 실력과 인기를 모두 겸비하고 있다. 그런데 이런 완벽한 그가 쑥맥의 이연태를 사랑할줄 누가 알았을까? 그것도 자신을 그렇게 거부하고 있는 이연태를 말이다.



일단 연두 커플을 보면 참 설렌다. 쑥맥의 여성을 좋아하는 완벽남의 모습이 무척 흥미롭기 때문이다. 아쉬울 것이 없는 남자가 연애 초보의 여성을 따라다니는 모습에서 왠지 모르게 통쾌함을 느끼는 동시에 두 사람이 진정으로 잘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아이가다섯에서 보여지는 신혜선의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게 느껴지기도 한다. 과하지 않게 부끄러움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예쁘고, 그 모습이 귀엽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연두 커플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인지도 모르겠다.



배우에게 연기하는 드라마의 캐릭터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신혜선을 보면서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드라마 속의 캐릭터가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신혜선이 어떤 성격을 가지고 본모습이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드라마 속의 좋은 캐릭터로 본인의 이미지까지 상당히 좋아진 것 같다.


아이가다섯의 연두커플은 과거 넝쿨째 굴러온 당신이라는 드라마에서 이희준과 조윤희 커플 만큼이나 대중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플이다. 신혜선에게 아이가다섯의 이연태 캐릭터는 신의한수 캐릭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아이가다섯 연두커플은 해피엔딩 커플로 끝날 가능성이 크다. 뻔한 결말이 예상되지만,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보는 것도 무척 흥미로울 것 같다. 신혜선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연두커플이 더욱 재미있고 예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