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가이슈

이진욱 무고 혐의 밝혀낼까?

카르타이밍 2016. 7. 18. 00:21

이진욱이 경찰에 출석을 했다. 최근 이진욱은 성폭행 혐의로 논란이 되었는데 이에 대해서 전면 부인을 했다. 경찰서에 출석한 이진욱은 화난 표정으로 무고는 큰 죄라며 조사를 성실히 받고 나오겠다고 밝혔다.



이진욱 프로필

이진욱 나이는 1981년 9월 16일생이다. 이진욱 고향은 충북 청주시이며, 키는 185cm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이다. 이진욱 데뷔는 2004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를 했다. 이진욱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과거 최지우와 공개열애를 하기도 했다.(이진욱 최지우 열애)



이진욱 성폭행 혐의

이진욱은 최근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나타나 논란이 되었다. 고소 직후 피해자에 대해서 다양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진욱 꽃뱀에게 당했다. 이진욱 여자친구다. 등등 언론을 통하여 여러가지 의혹이 나오기도 했는데, 이진욱 고소인은 이에 대해서 부정했다.



<이런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피해자와 피고소인은 그날 처음 만났다. 연인도 아니었고 호감을 갖고 있던 사이도 아니다. 두 사람이 처음 본 바로 그날 범죄가 발생한 것이다. 두 사람 사이의 휴대전화 통화내역 조회를 통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피해자는 피고소인(이진욱)과 함께 거짓말탐지기 조사 받기를 희망한다. 이미 경찰에 거짓말탐지기 조사 신청서를 제출했다. 이진욱은 오히려 피해자에 대한 무고죄 고소를 언급하고 있다. 자신이 있다면 얼마든지 무고죄로 고소하길 바란다. 이진욱이 반성하고 사죄하기는 커녕 무고죄를 운운하며 피해자를 모욕했고 피해자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고 말을 했다.



이진욱 무고는 큰 죄

경찰에 출석을 한 이진욱은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굳은 표정, 화난 표정으로 취재진 앞에 선 이진욱은 당당하게 이런 말을 했다. <내가 얼굴이 알려졌다는 이유만으로 상대방이 무고를 정말 쉽게 생각하는 것 같다. 무고는 정말 큰 죄다. 조사 성실히 받고 나오겠다>


무고란?(무고의 뜻) 남에게 형사 처분 또는 징계 처분을 받게 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날조하여 경찰서나 검찰청 등의 관공서에 고발을 하는 것을 말한다.



너무나도 당당한 표정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이진욱의 표정에서 당당함이 느껴졌던 것 같다.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이진욱의 말이 맞는지 피해자의 말이 맞는지 헛갈리고 있는 것 같다. 이전 박유천과 다르게 너무나도 당당한 모습이 이진욱을 신뢰하게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이진욱 성폭행 사건에서 고소인과 이진욱의 주장은 너무나도 대립되며, 당당한 것 같다. 고소인은 이진욱을 처음 본 사이이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으며, 이진욱은 고소인이 무고로 자신을 성폭행 가해자로 몰고 있다고 주장을 하고 있다.



이진욱의 말처럼 연예인은 얼굴이 알려졌다는 이유만으로 억울한 누명을 쓰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그것은 이진욱이 정말 무고를 당했다는 것을 입증했을 경우이다. 아직까지 이진욱의 성폭행 혐의가 제대로 밝혀지지 않았고, 사건의 정황이나 경위가 전혀 밝혀지지 않은 만큼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단정 지어서는 안될 것 같다. 



사건의 결과에 따라서 이진욱과 고소인은 큰 타격을 받게 될 것이다. 고소인은 오히려 무고죄로 큰 벌을 받게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진욱이 만약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라면 그동안 좋았던 이미지는 물론 앞으로의 연예계 활동에도 큰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과연 누구의 말이 거짓말일까? 결과가 어떻게 되었든 요즘 연예계에 性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 같아서 그저 씁쓸하게 느껴진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