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연예인이 아닌 기자나 요리사 등 일반인들도 큰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이번글에서는 기자계의 여신이라고 불리는 김묘성 기자에 대해서 알아보자.



김묘성 프로필

김묘성 나이는 1983년 7월 16일생이다. 김묘성 학력은 서울여대 02학번 사회사업과 언론영상학과이며, 졸업 후에 지상파 DMB와 위성 DMB를 거쳐 2007년 방송 비즈니스앤에도 출연을 했다.



김묘성은 오락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순발력과 시청자와의 교감을 배웠고, 위성 DMB에 직접 기사를 쓰고 라디오를 통해 내보내면서 기자로서의 자질을 키웠다고 한다.



김묘성 기자 남편, 김묘성 남편 결혼, 이혼 등에 대해서 관심이 상당히 많은 것 같다. 아무래도 일반 기자와 다르게 기자계의 여신으로 남성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러나 알려진바에 의하면 김묘성 기자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남편 이혼 등과도 연관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묘성 기자 몸매(김묘성 몸매)도 호리호리하고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가 생각한다. 외모에 날씬한 몸매까지 가지고 있으니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김묘성 기자도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곧 결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만약 김묘성 기자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언론의 기사를 통하여 보도가 될까? 연예기사를 직접 쓰고, 결혼설이나 열애설도 자주 보도했던 김묘성이 자신의 기사를 직접 보게 된다면 어떤 기분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


(김묘성 과거사진)


김묘성 단발머리 퀸

김묘성은 그동안 꾸준히 단발머리를 고수해왔다. 과거 사진을 보더라도 항상 단발머리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묘성은 단발머리가 정말 잘 어울린다 보이쉬한 느낌이 들면서도 워낙 얼굴이 예뻐서 단발머리 퀸이라고 불러도 괜찮을 듯 하다.



김묘성 성형설?

김묘성의 외모가 너무 예뻐서 그런지 성형설에 대한 언급도 잦은 편이다. 그러나 김묘성 과거 사진을 보면 성형을 뚜렷한 이목구비와 보조개가 들어가는 모습을 본다면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여자의 외모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피부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김묘성은 풍문쇼에 고정적으로 출연을 하면서 직업이 기자이지만 상당한 유명도를 얻고 있다. 아무래도 여성의 경우 외모가 인지도와 비례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는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하지만 유명해지면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동시에 자신을 비난하거나 악플을 다는 사람도 생길 수 있다. 풍문으로들었쇼가 조금은 자극적인 소재로 방송이 되다보니 가끔은 부정적인 시선으로 비춰지고 있는데, 이것을 김묘성이 어떻게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앞으로의 기자 생활이 달라질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요즘에는 지상파뿐만 아니라 종편이나 케이블 방송이 워낙 많다보니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이 유명세를 타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다. 김묘성 기자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김묘성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기사를 많이 써주길 바란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