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 출연을 하는 여성들의 경우 외모가 출중하거나 개성적인 느낌이 들면 화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비주얼이 출중한 연예인뿐만 아니라 스포츠스타나 아나운서, 기자 등도 외모가 예쁠 경우 화제가 되기도 한다.


최근 JTBC 뉴스룸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고, 화제가 되면서 JTBC 뉴스룸을 진행하는 아나운서나 뉴스를 취재하는 기자들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JTBC 뉴스룸에서는 안나경 아나운서와 심수미 기자가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심수미 기자는 논란의 최순실을 만나기 위하여 독일 취재에 나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심수미 기자 프로필

심수미 기자는 JTBC 사회2부 기자이다. 최순실 사건을 집중보도를 하면서 독일에서 취재를 하고 있는 기자이다. 심수미 기자는 최순실이 머물었거나 머물 가능성이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 취재를 하며 자연스럽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jtbc 심수미 기자가 화제가 되는 이유는 무조건 외모가 예쁘다는 것보다는 개성적이면서도 확 느낌이 드는 모습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심수미 기자의 사진은 짧은 머리에 또렷한 이목구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뿐만 아니라 큰 키가 뉴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다.



심수미 기자가 화제가 되는 진짜 이유는 외모적인 것 때문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아무래도 현재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최순실 사건에 대해서 독일로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보도를 하고 있다는 것 때문이라는 생각이 든다.



국민들이 직접할 수 없는 일을 심수미 기자가 대신하고 있으며, 국민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주고 있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호감이 상승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심수미 기자에 대한 실시간 댓글을 살펴보면, 심수미 기자 옆모습 사진 예쁘다. 머리스타일 정말 예쁘다. 독일로 직접 날아갔다. 반갑다 등의 반응이다. 심수미 기자에 대한 국민들의 호감을 알 수 있는 동시에 최순실 사건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최순실 사건이 마무리 되기 전까지 심수미 기자의 독일 취재는 계속 될 것이며, 그때마다 심수미 기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 역시 여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무튼 최근 대한민국 정치게가 여러모로 뒤숭숭한 가운데 하루빨리 사건이 해결되어 국민들이 정치에 대한 걱정을 한시름 놓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