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카이캐슬이라는 드라마가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처음 방송될 때에는 그저 진부한 학교 이야기일줄 알았는데, 시청할수록 전혀 다른 흥미진진한 드라마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카이캐슬 출연자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흥미로운 전개까지 삼박자가  필자는 개인적으로 스카이캐슬에서 가장 인상깊은 배우가 있는데요. 김혜나 역을 맡은 배우 김보라입니다.


사실 김보라는 스카이캐슬의 흥행전까지는 출연하는 드라마나 영화마다 실패를 했습니다. 연기력이 괜찮았음에도 운이 없었다고 할 수 있지요.



김보라 프로필

김보라 나이는 1995년 9월 28일생입니다. 김보라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는 2005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김보라는 소문난 칠공주, 정글피쉬2, 내딸 서영이, 예쁜 남자, 엄마의 정원, 이장과 군수, 용의자 X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김보라 연기력 과거

김보라는 천국의 아이들을 통하여 주목을 받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속에서 욕을 하고 우유를 뿜고는 여자애들의 머리채를 휘어잡는 연기는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여기서 보여준 모습이 스카이캐슬의 김혜나 역과는 너무 잘 맞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천국의 아이들 출연 당시 18세였는데, 떡잎부터 달랐던 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김보라는 여진구와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는데요. 케이윌의 뮤직비디오 <니가 필요해>에서 여진구와 함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김보라는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자신의 장점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이제 뜨는 스타가 된 것 같습니다. 다만 키가 외소하고, 너무 동안이라서 학생역은 잘 소화해내는데 20대의 역할을 잘 소화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걱정스러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역역은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성인이 되어서 연기 변신을 못해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지요. 김보라가 연기 변신을 잘해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스카이캐슬에서 보여준 김보라라고 한다면 앞으로 충분히 기대해봐도 좋지 않을까요? 김보라를 응원하며 좋은 작품을 통하여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