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주명이 <골 때리는 그녀들>에 새롭게 합류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명이라는 배우가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을 텐데요. 주명이 어떤 배우인지 알아볼까 합니다.

 


주명 프로필
주명 본명은 1990년생입니다. 주명 키는 172cm입니다. 주명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부이며 소속사는 타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주명은 상업 배우하기 보다는 연극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연극 페르소나, 합동수사팀 2, 바보를 찾는 7인의 등장인물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주명의 배우 경력이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주명을 알고 있는 시청자들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골때녀 출연 첫회만에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주명을 골때녀를 통하여 기대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주명 골때녀 인기 이유
주명이 기대가 되는 이유는 축구 실력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명은 2018년 기아자동차 광고를 찍으면서 축구선수 역을 맡았는데요. 이 광고는 2018년 피파 월드컵 러시아 스폰서 광고였습니다.

 


광고에서 축구선수 역할을 맡았으니 축구에 관심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주명은 골때녀 FC원더우먼의 와일드카드로 출격을 했습니다.

 


FC원더우먼 팀의 선수들의 연이은 부상으로 충원이 팔요한 상황에서 주명은 FC원더우먼 스위퍼로 뽑혔지요. 172cm의 장신과 모델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주명은 <무조건 우리집을 지킬 거다. 말보다 결과로 지켜봐 달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큰 키를 활용한 헤딩과 날카로운 인사이드 패스 등을 통하여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줬습니다.

 


주명은 와일드카드로 합류를 했지만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골때녀를 통하여 인지도를 높인 후 다양한 배우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