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예은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신인 배우 중에서 항상 예쁜 배우로 언급되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이 때문에 신예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으며, 성형루머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신예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신예은 프로필
신예은 나이는 1998년 1월 18일생입니다. 신예은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이며 신예은 학력은 성균관대학교입니다. 신예은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예은은 데뷔와 동시에 예쁜 외모 덕분에 높은 인지도를 얻게 되었고, 데뷔해에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게 됩니다. 신예은의 데뷔작 <에이틴>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라이징 스타로 10대들의 연예인이라는 호칭이 붙기도 했지요.

 


신예은 성형루머 이유
신예은은 대세 여배우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신예은은 아름다운 마스크를 자랑하며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 얼굴을 지니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신예은이 성형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자연미인인 신예은은 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예은은 성형루머에 한 인터뷰에서 이렇게 언급했습니다. <자연스러운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자연스러운 얼굴이 매력이라고? 하하 한 군데도 성형하지 않았다. 얼굴이 부으면 쌍꺼풀이 자꾸 사라져서 고민했는데 그게 매력이라고 하더라>

 


신예은 구자철 골때녀 추천
신예은은 예쁜 외모와 다르게 축구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2011년 아시안컵에서 아빠가 축구를 볼 때 옆에서 따라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매일 찾아보게 되었다고 하지요. 당시 구자철 선수가 득점왕이었고 그때부터 축구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나이가 초등학교 6학년 때였는데, 구자철 선수도 그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했었다고 하지요. 신예은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진행 중에 구자철 선수의 생일 축하를 받고 기뻐서 오열하기도 했는데요. 축구를 좋아하는 신예은이 골때녀와 같은 예능에 출연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예은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활동을 이어가길 바라며, 10대들의 라이징 스타인만큼 스타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