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예지가 최근 방송 활동에 복귀를 하면서 그녀에 활동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서예지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것과 서예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서예지 프로필
서예지 나이는 1990년 4월 6일생입니다. 서예지 고향은 서울 출신이며 서예지 키는 169cm입니다. 서예지 학력은 영신고등학교이며 데뷔는 2013년에 드라마 <감자별>로 데뷔를 했지요.

서예지는 논란으로 방송 휴식기를 가지기 전에 로코물 드라마의 대가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보다는 주로 드라마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였지요.

 


서예지는 논란이 되기 직전까지 2020년에만 무려 10개가 넘는 광고를 했는데요. 연예인들의 인기 척도는 광고로 따질 수 있는데,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논란 이후 광고가 다 끊겼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광고도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예지 집안 주차 논란
공백기를 가지고 힘겹게 복귀를 했지만 이번에는 과거 서예지 집안에 대한 논란이 터졌습니다. 서예지가 과거 살고 있던 주차 문제로 이웃과 갈등을 빚었다는 보도가 나왔는데요.

<서예지 부모와 같은 빌라에 산다고 밝힌 누리꾼은 서예지가 주차를 아무렇게나 해서 이웃들에게 피해를 끼쳤고, 4년 동안 고통이 이어졌다>

<서예지 부모가 공용 계단에 반려견 울타리를 설치해 이웃들에게 피해를 주고 이 과정에서 서예지 부친이 A 씨의 신체를 밀었다. 서예지 부친과의 갈등으로 경찰이 출동한 적이 있다>

 

 

<처음에는 서예지냐고 물었을 때 본인이 아니라고 했다. 하지만 얼마 뒤에 변호사를 데려왔다. 지난 4년 동안 쌓였던 걸 다 얘기했고, 결국 사과를 받았다. 부모님이 이사하겠다고 하더니 인터넷에 글 올리는 건 아니죠?라고 상대방을 더 자극시키는 말을 했다. 그래서 지금도 더 큰 곳을 알리려 하는데 참고 있다>

이 논란 역시 서예지 측에서 잘못한 것이 맞기 때문에 사과를 하고 이사를 하게 된 것 같은데요. 얼굴이 알려진 유명 연예인 집안이라고 가족 모두가 좋은 모습을 보이지는 않더라도 남들에게 피해를 끼치는 일은 더욱 하지 말았어야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서예지를 향한 대중들의 시선은 곱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논란이 더욱 크게 느껴지고 대중들의 비판이 더 크게 이어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들의 경우 이미지로 먹고 살기 때문에 한번 각인된 이미지가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예지 남편 결혼 생각
서예지의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그녀가 결혼을 언제쯤 할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여러 작품에서도 결혼을 한 역할을 많이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 서예지가 논란이 없었다면 여러 예능에도 출연을 했을 것이고 결혼, 연인 등에 대한 질문도 많이 받지 않았을까요? 서예지는 과거 <세바퀴>에 출연을 하여 보수적인 성향이 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저도 그런 면이 있다. 성장한 후 어머니와 목욕탕에 간 적이 없다. 어머니에게 제 맨몸을 보여주는 게 부끄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혼 후 남편이 함께 목욕하자고 하면 어떡하겠냐는 질문에 저는 못할 것 같다. 거절하겠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예지를 향한 대중들의 시선이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모르겠으나 한번 박힌 이미지를 쉽게 바꾸기가 힘든 만큼 그녀 스스로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더 노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서예지는 비주얼이나 연기력만큼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가 자신을 둘러싼 논란을 해결하고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연기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