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주명이 최근 라이징 스타로 언급되면서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주명이 라이징 스타가 된 가장 큰 이유는 tvN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의 인기를 통해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주명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주명 프로필
이주명 나이는 1993년 12월 1일생입니다. 이주명 키는 172cm이며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주명 데뷔는 2016년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데뷔를 했습니다.

 

 

이주명은 배우로는 2019년에 데뷔를 한 갓 신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데뷔와 동시에 예쁜 외모로 단숨에 라이징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여섯>의 인기, 리틀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주명 리틀 전지현
이주명은 유니크한 마스크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주명의 외모가 전지현과 많이 닮았다고 하여 리틀 전지현이라는 반응도 얻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이주명은 <너무 영광이고 좋다. 하지만 전지현 선배님을 건들면 안 된다는 댓글도 많았다. 영광이지만 조심스럽다> <스스로 성장한 걸 보며 뿌듯한 기분을 느꼈다>

 


이주명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주명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라이징 스타가 되었는데요. 배우 김태리와 함께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태리 언니는 워낙 꼭 작업을 하고 싶었던 선배님이에요. 연기하면서 조언을 구하기도 했어요. 언니는 제게 다 떨리는 건 어떤 배우도 똑같다>

 


<노력했기 때문에 마냥 즐겁게만 촬영할 수 없다는 말에 용기를 얻었다. 언니랑 처음 연기를 맞추는데 안도감이 생겨서 더 편하게 연기할 수 있었어요. 언니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되고 싶었어요>

 

 

<저는 내성적인 편이고 승완이는 외향적이고 리더십도 강하다. 저는 반장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다. 그런 것도 고민하는 부분이었다. 나머지는 대본을 다 따라가면 됐었다. 대본이 답이 있다고 생각했다. 대본을 공부하듯이 봤다. 승완이가 다채로운 감정을 보여줬다고 생각했다>

 

라이징 스타가 된 이주명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상당할 것 같은데요. 앞으로 그녀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