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즈 출신의 서지수는 현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러블리즈가 아쉽게 해체를 했지만, 이미주, 서지수 등의 멤버는 자신의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서지수 프로필
서지수 나이는 1994년 2월 11일생입니다. 서지수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서지수 키는 163cm입니다. 서지수 데뷔는 러블리즈로 2014년 11월 12일에 데뷔를 했습니다.

 


서지수는 러블리즈 데뷔 초기부터 화제가 되었던 멤버인데요. 러블리즈에서 가장 돋보이는 비주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서지수는 항상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러블리즈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미주와 함께 몸을 아끼지 않는 개인기로 러블리즈의 예능적 가치를 올리는 멤버 중의 한 명이었습니다.

 

 

러블리즈 멤버들이 각자 매력이 있고, 걸그룹으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러블리즈 해체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러블리즈가 해체를 하게 된 이유를 멤버 본인들이 직접 이야기한 적이 있습니다. 러블리즈 멤버 이수정은 해체 이유에 대해서 근황 올림픽에서 이렇게 인터뷰를 했습니다.

<멤버들과 긴 시간 해체 관련 이야기를 했다. 싸운 것이 아니고 멤버 각자가 원하는 방향이 있는데 그런 것들이 맞지 않았다>

 

 

서지수 루머 이유
서지수는 데뷔 초기부터 악성 루머 사건으로 곤욕을 겪었습니다. 이 루머는 사실이 아님이 밝혀졌는데요. 아무래도 비주얼적으로 가장 부러움을 샀던 멤버이기 때문에 이런 악성루머에 시달리게 된 것 같습니다.

 


이 때문에 러블리즈 서지수는 데뷔 2일 전부터 모든 활동을 중단한 상태였다가 다시 러블리즈에 합류를 하며 첫 8인 완전체로 2014년에 무대에 서게 됩니다. 이런 루머만 없었더라면 러블리즈와 서지수는 더 안정적인 활동이 가능했을 텐데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서지수 배우 연기력
서지수는 2022년 1월 4일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을 했는데요. 러블리즈 활동 당시에도 배우로 연기한 경력이 있지만 이제는 본격적으로 배우로 선언을 한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지수는 배우로 전향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서지수의 연기력이 비교적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많이 받고 있으며 한편으로 연기를 너무 잘한다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서지수는 배우 활동을 하면서 연기력에 대한 비판이 거의 없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활발하고 사교성 좋은 성격이 연기를 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서지수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인정 받으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을 더욱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만나게 되는 서지수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